전남신보 홈페이지 개편…디지털금융 서비스 개선 비대면 보증 신청·재단 방문상담 예약 등 메인화면 배치
정현아 기자 aura@gwangnam.co.kr |
2025년 04월 30일(수) 15: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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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개편은 사용자 중심의 UI/UX 디자인을 적용한 직관적인 화면 구성으로 누구나 쉽고 빠르게 다양한 비대면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디지털금융의 접근 장벽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메인화면 인트로 페이지를 통해 △비대면 보증 신청 △재단 방문 보증 신청 및 상담 예약 △찾아가는 금융서비스‘가드림’ 예약 △사이버 연수 신청 등 주요 서비스를 한 눈에 확인하고, 고객 상황에 맞춰 필요한 서비스를 손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강근 이사장은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계기로 디지털 금융환경에 맞춘 고객 중심 서비스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소상공인의 편의성을 높일 수 있는 비대면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정현아 기자 aura@gwangna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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