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익 함평군수, 맞춤형 행정 서비스 강화

주민과 대화서 불편 사항 청취

함평=최일균 기자 6263739@gwangnam.co.kr
2025년 07월 06일(일) 13:38
이상익 군수가 최근 삼정 경로당을 방문해 민원 현장을 점검하고 교통약자의 목소리를 청취했고 관계 공무원과 논의해 민원 서비스 향상 방안을 논의했다.
이상익 군수가 최근 삼정 경로당을 방문해 민원 현장을 점검하고 교통약자의 목소리를 청취했고 관계 공무원과 논의해 민원 서비스 향상 방안을 논의했다.
이상익 군수가 최근 삼정 경로당을 방문해 민원 현장을 점검하고 교통약자의 목소리를 청취했고 관계 공무원과 논의해 민원 서비스 향상 방안을 논의했다.
함평군은 이동이 어려운 주민들을 위한 ‘찾아가는 민원창구’ 운영 현장을 찾아 맞춤형 행정서비스를 직접 점검하며 현장 중심의 소통 행보에 나섰다고 6일 밝혔다.

찾아가는 민원창구는 이동이 어려운 노인, 장애인 등을 사회적 배려 계층을 위해 군이 운영하는 맞춤형 행정 서비스로, 민원 상담을 비롯해 무인 민원 발급기 사용 교육 등을 실시해 주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상익 군수가 최근 삼정 경로당을 방문해 민원 현장을 점검하고 교통약자의 목소리를 청취했고 관계 공무원과 논의해 민원 서비스 향상 방안을 논의했다.

이상익 군수는 “누구나 차별 없이 행정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민원 행정의 기본이다”며 “어떤 민원이라도 소홀히 하지 않고 주민이 체감할 수 있는 변화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함평=최일균 기자 6263739@gwangnam.co.kr         함평=최일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광남일보 홈페이지(www.gwangnam.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ww.gwangnam.co.kr/article.php?aid=1751776732511518000
프린트 시간 : 2025년 07월 07일 05:38: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