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 문화콘텐츠 발전·문화도시 성장 ‘맞손’

이남오 군의회 의장, 배우 이지훈 등과 활성화 논의

함평=최일균 기자 6263739@gwangnam.co.kr
2025년 07월 09일(수) 13:57
이남오 함평군의회 의장(왼쪽 두번째)는 최근 함평군의회를 방문한 탤런트 이지훈, 이일섭 한국엔터테인먼트협회 부회장, 황인성 아나운서와 문화콘텐츠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 등에 대해 의견을 나눈 후 기념 촬영을 했다.
이남오 함평군의회 의장이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들과 함평군의 문화콘텐츠 발전 방안을 논의했다.

9일 함평군의회에 따르면 이남오 의장은 최근 군의회에서 가수 겸 배우 이지훈, 황인성 아나운서, 이일섭 대한민국엔터테인먼트협회 회장과 함평군의 문화콘텐츠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에 대해 대화를 나눴다.

이들은 이번 만남에서 함평군이 가진 다양한 문화자원과 지역 특색을 바탕으로 한 문화콘텐츠 개발 방향에 대해 의견을 교환했다. 특히 문화예술과 엔터테인먼트 산업 간 협력을 통해 지역 문화 역량을 강화하고, 대중의 참여를 확대할 수 있는 방안을 집중적으로 논의했다.

아울러 문화콘텐츠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는 실질적인 전략 마련에 대해서도 깊이 있는 대화를 나눴다. 함평군이 전국적으로 경쟁력 있는 문화도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와 연계한 정책 지원과 협력 방안에 대한 기대감도 공유했다.

이남오 의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과 협력해 함평군의 문화콘텐츠가 한층 더 발전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함평=최일균 기자 6263739@gwangnam.co.kr         함평=최일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광남일보 홈페이지(www.gwangnam.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ww.gwangnam.co.kr/article.php?aid=1752037054511815182
프린트 시간 : 2025년 07월 09일 23:3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