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대한민국 SNS 대상’ 투표 참여 이벤트 12일까지 응원 인증 시 추첨 통해 경품 제공
광양=김귀진 기자 lkkjin@gwangnam.co.kr |
2025년 09월 02일(화) 09:10 |
![]() |
‘대한민국 SNS 대상’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후원하고 (사)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가 주최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SNS 분야 시상이다. 주최 측은 2011년부터 매년 객관적인 평가를 통해 국민과 활발히 소통하는 기업과 공공기관을 선정해 상을 수여하고 있다.
올해 투표 기간은 오는 12일까지이며, 시는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 ‘광양시 응원(Cheer)하고 치. 올. 스.!(Cheers!)’로 참여율을 높일 계획이다.
온라인 이벤트 참여 희망자는 홈페이지(http://snsawards.com/vote2025_2/1476789)에 접속해 네이버 간편 로그인 후, 공공부문 ‘광양시청’ 페이지에 들어가 추천 버튼을 눌러 투표하고 응원 댓글을 남긴 뒤, 해당 화면을 캡처(스크린샷)해 네이버폼(https://naver.me/IM4yCZRR)에 제출하면 된다.
응모를 완료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50명에게 경품이 제공된다. 경품은 뿌링클 치킨+콜라 1.25ℓ 세트(50명), 올리브영 3만원 쿠폰(50명), 스타벅스 3만원 쿠폰(50명) 등이다.
오프라인 행사도 진행된다. 시는 3일 용강도서관, 8일 중마도서관, 10일 금호청소년문화의 집 등 주요 권역 시설을 방문할 예정이며, 현장에서 투표에 참여한 시민들에게 매돌이 파우치 등 굿즈를 증정하는 투표 독려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다.
광양시 관계자는 “광양시가 SNS 분야에서 꾸준히 좋은 평가를 받아온 것은 시민들의 활발한 참여와 응원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시민과 함께하는 열린 소통 행정을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SNS 선도 도시로 더욱 발전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광양=김귀진 기자 lkkjin@gwangnam.co.kr
광양=김귀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