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자원순환의 날 기념 세미나 개최
광남일보 gn@gwangnam.co.kr
2025년 09월 08일(월) 18:27
브라우저가 오디오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광주시 동구(구청장 임택)는 8일 친환경자원순환센터에서 ‘협력과 공유로 잇는 광주’ 자원순환 세미나를 열고 7개 기관 단체가 참여한 가운데 주제발표 및 사례발표를 진행했다.
광남일보 gn@gwangnam.co.kr
광남일보 gn@gwangnam.co.kr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광남일보 홈페이지(
www.gwangnam.co.kr
)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ww.gwangnam.co.kr/article.php?aid=1757323620516622000
프린트 시간 : 2026년 06월 24일 14:4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