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형곤 도의원, 추석 명절 앞두고 고흥 복지시설 위문
이현규 기자 gnnews1@gwangnam.co.kr
2025년 09월 29일(월) 10:25
전남도의회 안전건설소방위원회 송형곤 의원(더불어민주당, 고흥1)은 최근 추석 명절을 앞두고 고흥군 소재 ‘고흥 영화의집’과 ‘고흥노인주야간보호센터’를 방문해 명절 위문품을 전달하며 따뜻한 정을 나눴다.

이날 송형곤 의원은 시설을 이용하는 어르신들과 환담하며 건강을 기원했고, 복지 현장에서 묵묵히 헌신하는 종사자들에게는 감사와 격려의 마음을 전했다. 아울러, 시설 운영 상황과 생활 여건을 꼼꼼히 살피고, 안전관리 실태와 개선이 필요한 사항을 청취했다.

송형곤 의원은 “추석은 가족의 정을 나누는 소중한 명절이지만, 주변에는 여전히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이 계신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함께 나눌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 모든 분들이 넉넉하고 따뜻한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송 의원은 “이웃과 함께하는 작은 나눔이 모여 지역사회의 큰 힘이 된다”며, “앞으로도 현장의 목소리를 꼼꼼히 살피고, 필요한 지원이 제때 이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송 의원은 평소에도 복지 사각지대 해소와 지역 주민의 생활 안정 강화를 위해 꾸준히 의정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앞으로도 나눔과 배려를 실천하며 더불어 사는 사회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실현해 나갈 예정이다.




이현규 기자 gnnews1@gwangnam.co.kr
이현규 기자 gnnews1@gwangnam.co.kr         이현규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광남일보 홈페이지(www.gwangnam.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ww.gwangnam.co.kr/article.php?aid=1759109108518260002
프린트 시간 : 2025년 09월 29일 15:0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