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내달 5일 신곡 '해피 아워'…권진아 피처링
 JYP는 “박진영은 신곡 ‘해피 아워’로 연말 청취자의 공감을 모으고 퇴근길 플레이리스트를 책임질 것”이라고 기대했다.  연합뉴스@yna.co.kr
2025년 10월 28일(화) 09:49
가수 박진영(우)과 권진아(좌)[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연합뉴스
‘영원한 딴따라’ 박진영이 다음 달 5일 신곡 ‘해피 아워’(Happy Hour·퇴근길)를 발표한다고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가 28일 밝혔다.

JYP는 전날 오후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해피 아워’ 발표 소식과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박진영은 티저 이미지를 통해 사무실에서 조는 모습, 믹스 커피를 타며 동료를 경계하는 모습 등 직장인의 애환을 묘사한 생동감 있는 표정 연기를 선보였다.

그가 신곡을 내는 것은 지난해 ‘이지 러버’(Easy Lover) 이후 약 1년 만이다.

신곡에는 싱어송라이터 권진아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두 사람이 노래로 호흡을 맞추는 것은 처음이다.

JYP는 “박진영은 신곡 ‘해피 아워’로 연말 청취자의 공감을 모으고 퇴근길 플레이리스트를 책임질 것”이라고 기대했다.

연합뉴스@yna.co.kr
 JYP는 “박진영은 신곡 ‘해피 아워’로 연말 청취자의 공감을 모으고 퇴근길 플레이리스트를 책임질 것”이라고 기대했다.  연합뉴스@yna.co.kr
이 기사는 광남일보 홈페이지(www.gwangnam.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ww.gwangnam.co.kr/article.php?aid=1761612563520581029
프린트 시간 : 2025년 10월 29일 05:3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