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노브랜드, ‘두꺼비 홈술포차’ 단독 출시

하이트진로와 협업…안주·국물요리 등 구성

송태영 기자 sty1235@gwangnam.co.kr
2025년 12월 08일(월) 10:41
이마트 노브랜드가 하이트진로와 협업해 ‘두꺼비 홈술포차’ 콜라보 상품 5종을 단독 출시했다. 사진은 노브랜드×진로 ‘두꺼비 홈술포차’ 포스터
이마트 노브랜드가 하이트진로와 협업해 ‘두꺼비 홈술포차’ 콜라보 상품 5종을 단독 출시했다. 사진은 노브랜드 ‘두꺼비 홈술포차’.
이마트 노브랜드가 하이트진로와 협업해 ‘두꺼비 홈술포차’ 콜라보 상품 5종을 단독 출시했다.

이번 상품은 ‘불오징어 스낵(90g)’, ‘직화무뼈불닭발(150g)’, ‘당면쏙어묵탕’(152g), ‘칼칼포차 우동(206.3g)’, ‘양파 감자전믹스’(180g) 등으로 구성됐다.

두꺼비 홈술포차는 노브랜드의 합리적인 가격과 상품력에 하이트진로의 대표 캐릭터 두꺼비가 지닌 친근한 이미지를 더했다.

매콤한 불 맛을 그대로 살린 안주부터 겨울철 어울리는 국물요리까지 포장마차 인기 메뉴로 구성했다.

해당 제품은 노브랜드 전문점에서 판매 중이며, 오는 11일부터 이마트, SSG닷컴 이마트몰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노브랜드는 올해부터 브랜드 협업을 통한 차별화된 콜라보 상품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

슈퍼말차, 사과당, 아우어베이커리와 손잡고 출시한 디저트 콜라보 시리즈는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278만개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마트 관계자는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홈술 트렌드 반영해 합리적인 가격에 풍성한 구성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내년에는 식품을 넘어 라이프스타일 영역까지 콜라보 라인업을 확대하고, 트렌디한 캐릭터, 브랜드와 협업을 강화하며 노브랜드의 가치를 더욱 다양한 고객층으로 넓혀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송태영 기자 sty1235@gwangnam.co.kr         송태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광남일보 홈페이지(www.gwangnam.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ww.gwangnam.co.kr/article.php?aid=1765158082524668000
프린트 시간 : 2025년 12월 08일 21:1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