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FC 유소년재단, 지역 스포츠 활성화 나선다

㈜명진택과 업무 협약 체결…공동 마케팅·홍보 활동 추진

송하종 기자 hajong2@gwangnam.co.kr
2025년 12월 12일(금) 17:33
광주FC 유소년재단이 지역 스포츠 활성화를 위해 ㈜명진택과 손을 맞잡았다. 사진은 노동일 유소년재단 이사장(왼쪽)과 정도성 명진택 전무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제공=광주FC
광주FC 유소년재단이 지역 스포츠 활성화를 위해 ㈜명진택과 손을 맞잡았다.

유소년 재단은 최근 광주축구전용구장 대표이사실에서 노동일 유소년재단 이사장과 정도성 명진택 전무가 참석한 가운데 업무 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상호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양 기관이 보유한 자원을 공유하고, 공동 마케팅·홍보 활동을 추진해 지역사회 내 스포츠 문화 활성화와 상생 발전을 도모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유소년재단은 지역 내 운수·광고 선도 기업인 명진택을 공식 스폰서로 지정하고,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상호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데 힘쓸 계획이다. 이를 통해 지역 청소년들에게 축구의 매력을 널리 알리고 참여 기회를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명진택은 유소년재단의 홍보 효과를 높이기 위해 자사가 운영·관리하는 10개 버스 노선의 외부 측면 광고를 제공한다. 일상 생활권 내 버스 광고는 시민 접점을 높이는 효과적인 홍보 매체로, 유소년 축구에 대한 관심 확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정도성 명진택 전무는 “지역 대표 구단과의 협력에 대해 뜻깊게 생각한다”며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노동일 유소년재단 이사장은 “지역 기업과의 협력은 유소년 축구 발전의 든든한 기반이며,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발판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미래 광주 축구의 인재 양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송하종 기자 hajong2@gwangnam.co.kr         송하종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광남일보 홈페이지(www.gwangnam.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ww.gwangnam.co.kr/article.php?aid=1765528396525243034
프린트 시간 : 2025년 12월 12일 20:00: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