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형곤 전남도의원, 설 명절 앞두고 고흥 복지시설에 온정 전해
이현규 기자 gnnews1@gwangnam.co.kr
2026년 02월 06일(금) 15:12
전남도의회 안전건설소방위원회 송형곤 의원(더불어민주당, 고흥1)은 설 명절을 앞두고 고흥군 소재 ‘고흥종합복지센터’와 ‘고흥효나누리재가복지센터’를 방문해 명절 위문품을 전달하고 종사자들을 격려했다.

이날 송형곤 의원은 입소자들이 생활하는 데 불편한 점은 없는지 세심하게 살펴보고, 종사자들이 시설 관리와 운영에서 겪는 어려움도 청취하며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송형곤 의원은 “명절은 가족과 함께하는 따뜻한 시간이지만, 우리 이웃 중에는 여전히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분들이 많다”며, “모두가 함께 풍성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작은 정성을 나눌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또한 송 의원은 “복지 현장은 지역사회 돌봄의 최전선”이라며 “시설의 안정적 운영과 종사자 처우 개선은 곧 어르신들의 삶의 질과 직결되는 만큼,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지원이 차질 없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정책적 지원방안을 모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송 의원은 그동안 복지 취약계층 보호와 지역 주민의 생활 여건 개선을 위해 다양한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쳐왔으며, 앞으로도 나눔과 배려의 가치를 실천하는 따뜻한 지역사회 조성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이현규 기자 gnnews1@gwangnam.co.kr         이현규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광남일보 홈페이지(www.gwangnam.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ww.gwangnam.co.kr/article.php?aid=1770358346529974000
프린트 시간 : 2026년 02월 06일 20:4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