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북구의회, 병오년 설맞이 사회복시시설 위문

요양시설·장애인 직업재활시설에 물품 전달

이산하 기자 goback@gwangnam.co.kr
2026년 02월 11일(수) 10:11
광주 북구의회는 최근 병오년 설을 맞아 지역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며 지역 주민과 따뜻한 정을 나눴다.
광주 북구의회는 최근 병오년 설을 맞아 지역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며 지역 주민과 따뜻한 정을 나눴다.

최무송 의장과 고영임, 기대서, 전미용 의원은 신안동 효경실버빌요양원을 방문해 온누리상품권, 백미, 과일, 명절선물세트 등의 위문품을 전달했다.

임종국 부의장과 김형수, 손혜진, 정달성 의원이 틔움직업재활센터(매곡동 소재)를 찾아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의원들은 시설 종사자들과 간담회를 갖고 노고를 격려했으며, 시설 운영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최무송 북구의회 의장은 “이웃을 위해 묵묵히 애써주는 복지 종사자분들 덕분에 사회의 온기가 유지되고 있다”며 “의회 차원에서도 소외된 이웃들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복지 정책을 마련해 빈틈없는 복지 안전망을 구축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북구의회는 매년 명절마다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 위문과 봉사활동을 이어가며 따뜻한 나눔문화 실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산하 기자 goback@gwangnam.co.kr         이산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광남일보 홈페이지(www.gwangnam.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ww.gwangnam.co.kr/article.php?aid=1770772284530382131
프린트 시간 : 2026년 02월 11일 15:0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