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주당 광주시당, 광역의원 19곳 경선 결과 발표 19명 본선행…권리당원 100% ARS 투표로 선출
이산하 기자 goback@gwangnam.co.kr |
| 2026년 04월 22일(수) 23:34 |
![]() |
이번 경선은 권리당원 100% 투표로 지난 21일부터 이틀간 진행됐다. 투표 첫날인 21일에는 당원에게 전화를 거는 ‘아웃바운드’ 방식(총 5회)이, 둘째 날인 22일에는 전날 미참여 당원이 직접 지정된 번호로 전화를 걸어 투표하는 ‘인바운드’ 방식이 적용됐다.
이 결과 △동구1 홍기월 △동구2 노진성 △서구1 강수훈 △서구2 오미섭 △서구4 심철희 △남구1 강원호 △남구2 노소영 △남구3 박상길 △북구1 안평환 △북구2 김건안 △북구3 이숙희 △북구4 조석호 △북구5 주순일 △북구6 허석진 △광산구1 한귀례 △광산구2 이영순 △광산구3 이영훈 △광산구4 이귀순 △광산구5 김광란 후보가 공천장을 받게 됐다.
광주시당은 당헌·당규에 따라 시당 상무위원회 의결과 중앙당 당무위원회 인준을 거쳐 최종 후보자(공천자)로 확정할 예정이다.
이산하 기자 goback@gwangnam.co.kr
이산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