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지산1동 동백회, 지역 인재 육성 응원

동구 인재육성장학회에 2년 연속 장학금 기탁

송태영 기자 sty1235@gwangnam.co.kr
2026년 06월 25일(목) 17:06
광주 지산1동 동백회가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동구 인재육성장학회에 장학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사진제공=광주 동구청
광주 지산1동 동백회가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동구 인재육성장학회에 장학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동백회는 2022년 9월 ‘동구에서 백세까지’라는 의미를 담아 지역 주민들이 자발적으로 결성한 모임으로, 지역사회 나눔과 화합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장학금은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회비로 마련됐다. 동백회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장학금을 기탁하며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한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이에 따라 동백회의 누적 기탁액은 지난해부터 총 200만원에 이르게 됐다.

임택 동구청장은 “2년 연속 뜻깊은 나눔을 실천해 주신 동백회 회원에게 감사하다”며 “지역사회의 따뜻한 관심과 응원이 학생들에게 큰 희망이 되는 만큼, 동구도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송태영 기자 sty1235@gwangnam.co.kr         송태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광남일보 홈페이지(www.gwangnam.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ww.gwangnam.co.kr/article.php?aid=1782374764540709000
프린트 시간 : 2026년 06월 25일 21:06: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