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대선 투표 참여 캠페인
검색 입력폼
영광

영광군, 대선 투표 참여 캠페인

SNS·영상 등 활용 홍보활동

영광군은 최근 군청 앞에서 제21대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군민들의 소중한 한 표 행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투표 참여 캠페인’을 시작했다.
영광군은 최근 군청 앞에서 제21대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군민들의 소중한 한 표 행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투표 참여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민주주의는 참여로 완성된다’는 의지를 담아 적극적인 투표를 통해 미래는 군민 힘으로 만들어 주길 당부하는 메시지를 군민에게 전달하고자 추진됐다.

군은 공식 SNS를 통한 온라인 홍보, 포스터와 리플렛 배부, 투표 독려 메시지를 담은 영상 제작, 마을 방송을 통한 투표 안내, 청사 및 주요 거점 전광판 송출 등 다양한 방식으로 캠페인을 확대하고 있다.

제21대 대선 사전투표는 29일부터 30일까지, 영광군 11개 사전투표소에서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본투표는 6월 3일 오전 6시부터 오후 8시까지 41개 투표소에서 실시된다.

군은 캠페인 기간 동안 공직자 행동강령을 철저히 준수하며 중립적인 자세를 견지할 방침이다.

장세일 군수는 “영광은 민주적 가치와 공동체 정신이 깊게 뿌리내린 지역으로 군민 여러분의 소중한 한 표가 더 나은 미래를 여는 큰 힘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영광=정규팔 기자 ykjgp98@gwangnam.co.kr         영광=정규팔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키워드 :
- 광주신세계, 해외 직수입 빈티지 ‘비바무역’ 팝업
- 한국광기술원, 광융합산업 발전 기술 세미나
- 광주상의, 자동차업계 간담회… "인력난·재정지원 절실"
- 박셀바이오, 인체세포 등 관리업 허가 취득
- 1177회 로또 1등 6명…당첨금 각 45억8000만원
- ‘3대 특검’ 특검보 임명 마쳐…내주부터 본격 가동
- 김하성, 9일 만의 재활 경기서 안타에 도루까지 기록
- '소집해제' BTS 슈가, 음주운전 재차 사과…"실망 끼쳐 죄송"
- 제이홉 신곡 '킬린 잇 걸' 영국 싱글차트 30위 진입
- 광주 중점산업 중기에 675억원 특례보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