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금주 "고흥 전역서 이재명 지지선언 이어져"
검색 입력폼
선거

문금주 "고흥 전역서 이재명 지지선언 이어져"

고흥군 가족센터는 지난 14일 더불어민주당 문금주 의원(고흥·보성·장흥·강진, 사진 가운데)과 함께 이재명 후보 지지를 공개 선언했다. [문금주 의원실 제공]
더불어민주당 문금주 의원(고흥·보성·장흥·강진)이 상임총괄선대위원장으로 있는 더불어민주당 고흥·보성·장흥·강진군 선거대책위원회가 지역구 내 협의체와 단체의 이재명 후보 지지 선언을 이끌어 냈다.

지난 14일 하루에만 고흥군 가족센터, 고흥군 노인복지기관협의회, 한국수산업경영인 고흥군연합회, 전남 장애인 한궁연맹 고흥군지회, 전국한우협회 고흥군지부 등 5개 단체가 민주당 이재명 후보에 대한 지지 선언이 이어졌다.

이들은 이재명 후보가 우리 농업의 미래와 지역 균형발전을 맡길 적임자로서 현장의 요구를 충실히 반영한 공약 발표에 호응하고 있다.

문금주 의원이 매월 개최한 현장중심 지역 밀착형 골목골목 군민 목소리 경청 투어인 ‘금주의 복덕방’을 통해 쌓아온 지역 협·단체들과의 신뢰 관계도 한몫을 했다는 평가도 나온다.

문 의원은 “더욱 많은 협의체와 단체와 소통을 넓혀가는 한편 보내주고 계신 지지 선언이 이 후보 당선과 농업 및 지역 발전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성오 기자 solee235@gwangnam.co.kr         이성오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키워드 :
- 이 대통령, 대북전단 살포 예방·처벌 대책 지시
- 산인공 전남서부지사, 전남형 인재육성 ‘총력’
- 1176회 로또 1등 13명…당첨금 각 20억5000만원
- 빗길 미끄러짐…함평군 서해안고속도로서 4중 연쇄 교통사고
- 이재태 도의원 "광주·전남 상생기구 수년째 개점휴업"
- 차영수 도의원 "265억 전기·수소차 예산 방치"
- 전남개발공사, 2025 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 수상
- 전남소방, 여름철 소방안전대책 추진
- 해남 산이정원서 8월까지 ‘썸머 블룸 페스타’ 운영
- 전남도, 농촌개발사업 8개 지구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