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강진군지부, 전남생명과학고서 아침밥먹기 캠페인
검색 입력폼
부동산 금융

농협 강진군지부, 전남생명과학고서 아침밥먹기 캠페인

농협 강진군지부는 최근 ‘제54년차 전남영농학생축제(FFK)’가 열린 전남생명과학고등학교를 방문해 학생들과 교직원 대상으로 아침밥 먹기 캠페인을 실시했다.
농협 강진군지부는 최근 ‘제54년차 전남영농학생축제(FFK)’가 열린 전남생명과학고등학교를 방문해 학생들과 교직원 대상으로 아침밥 먹기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강진군지부장, 강진군 농축협 조합장, 강진교육장, 전남생명과학고교장, 강진군청 농정과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전남영농학생축제에 참석한 학생과 교직원을 격려하고 체험부스를 방문해 농협 아침밥먹기 캠페인을 응원했다.

농협은 축제장 내 부스를 마련해 아침을 거르는 학생들에게 백설기, 강진브랜드 쌀 등을 나눠주며 건강한 식생활의 중요성을 알리고 강진 쌀의 우수성을 홍보하는 아침밥먹기 캠페인을 실시했으며, 학생들에게 다양한 금융서비스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장영조 농협 강진군지부장은 “전남영농학생축제의 성공 개최를 기원하며 뜻깊은 자리에 초청해주신 전남생명과학고와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관내 여러 기관과 연계해 지속적이고 내실있는 아침밥 먹기 캠페인을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이승홍 기자 photo25@gwangnam.co.kr         이승홍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키워드 :
- 선덜랜드, 셰필드 2-1로 꺾고 9시즌 만에 EPL 승격 '죽지 않아!'
- [기고]1980년대 청년이 외쳤다면, 2025년 청년은 살아낸다
- ‘5·18 발포거부’ 고 안병하 치안감, 강제 퇴직 인정
- 광산구, 금호타이어 화재 현장중심 적극 대응 빛났다
- "오월 영령과 함께 찾아온 나비…빛으로 향하길"
- 반복되는 교차로 ‘꼬리물기’…"선진 시민의식 절실"
- [제13기 광남일보 글로벌리더 아카데미]문달주 서울과학종합대학원 교수
- 신유빈, 현정화 이후 32년 만에 세계대회 메달 2개…"값진 메달"
- 진성태, 전국소년체전 현장서 모교에 배구용품 기부
- ‘2025 광주교육청 AI·SW 체험축전’에 3만명 몰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