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 ‘청렴 Week’ 캠페인 성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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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전KDN, ‘청렴 Week’ 캠페인 성료

청렴목 식수·청렴 Live 교육 등 프로그램 다채

한전KDN은 지난달 23일부터 30일까지 나주 본사에서 ‘청렴 OK! KDN!’을 슬로건으로 한 ‘청렴 Week’ 캠페인을 진행했다.
한전KDN은 지난달 23일부터 30일까지 나주 본사에서 ‘청렴 OK! KDN!’을 슬로건으로 한 ‘청렴 Week’ 캠페인을 진행했다.
한전KDN은 지난달 23일부터 30일까지 나주 본사에서 ‘청렴 OK! KDN!’을 슬로건으로 한 ‘청렴 Week’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청렴한 조직문화 조성과 윤리경영 실천 의지를 강화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으며, 경영진과 노조위원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적극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캠페인은 출근하는 임직원들에게 사과 등 간식을 나눠주며 △직장 내 괴롭힘·성희롱 예방교육 △윤리경영담당자 워크숍 △청렴목 식수 △국민권익위원회 청렴 Live 교육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이어졌다.

특히 △청렴 북콘서트 △청렴 골든벨 △청렴 다짐잇기 △청렴 네컷 촬영 △청렴 마스코트 선정 등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됐다.

박상형 한전KDN 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청렴의 씨앗이 조직문화에 깊이 뿌리내리길 기원한다”며 “배롱나무의 꽃이 100여일이 지속되듯 한전KDN도 청렴과 소통의 조직문화가 더욱 꽃피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승홍 기자 photo25@gwangnam.co.kr         이승홍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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