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철원 군수, 정례조회서 공직자 격려
검색 입력폼
담양

정철원 군수, 정례조회서 공직자 격려

모범공무원·도정유공 표창·산업시찰 보고

담양군은 최근 군청 면앙정실에서 공직자 1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8월 정례조회를 열었다.
담양군은 최근 군청 면앙정실에서 공직자 1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8월 정례조회를 열었다.
담양군은 최근 군청 면앙정실에서 공직자 1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8월 정례조회를 열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조회에서는 모범공무원 증서 수여, 도정발전유공 표창, 2분기 본인서명사실확인제 발급률 우수 읍면 표창, 국외 선진지 산업시찰 결과 보고 순으로 진행됐다.

정철원 군수는 지난 집중호우시 비상근무·피해조사·복구 등에 선제적으로 대응해 준 공직자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직접 시원한 음료를 전달하는 깜짝 이벤트로 더위에 지친 직원들을 격려했다.

또 군민들의 고충 민원 해결과 2026년도 군정 시책 계획 수립, 공약 이행에도 최선을 다할 것을 당부했다.

군은 앞으로도 정례조회에 문화공연과 ‘행운의 퀴즈’, ‘군수님 궁금해요!’ 등 참여 프로그램을 도입해 활기찬 조직문화를 조성할 계획이다.

정철원 군수는 “10월까지 무더위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건강관리에 각별히 유의해 달라”며 “피해 복구를 위한 고향사랑기부금 지정 기부가 9월 30일까지 진행 중이니 공직자들의 관심과 민생 회복을 위한 소비쿠폰 홍보에도 힘써 달라”고 말했다.
담양=조성웅 기자 jnwnews@gwangnam.co.kr         담양=조성웅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