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강진군의 ‘영화 보는 날’ 행사 포스터 |
이번 행사는 군민들에게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하고, 일상 속 여가 문화를 장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영화 보는 날은 다음달부터 매월 첫째 주 토요일 ‘시네마데이’와 현충일, 광복절, 개천절, 추석, 한글날, 성탄절 등 주요 공휴일을 포함해 총 16일간 운영된다.
할인은 당일 현장 선착순 예매로 진행되며, 강진군민임을 확인한 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을 통해 군민들은 반값으로 영화 관람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에는 영화관 매점에서 판매하는 팝콘·음료 세트도 2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관람은 하루 2관, 5회차 운영을 기준으로 440명이 관람이 가능하도록 구성된다.
군은 다양한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작품을 편성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군민 누구나 부담 없이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군민 중심의 생활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군은 행사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읍·면사무소, 학교 등 지역 내 유관기관에 홍보 공문을 발송하고, 군 홈페이지와 SNS, 문자메시지, 현수막, 신문광고 등 온·오프라인 매체를 활용한 홍보를 병행할 계획이다.
자세한 상영 시간표 및 예매는 포털사이트에 ‘강진영화관’ 검색 또는 공식 홈페이지 무비애(https://gangjin.moviee.co.kr) 및 현장 발권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진=이진묵 기자 sa4332252@gwangnam.co.kr
강진=이진묵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