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GS리테일과 협업 이벤트
검색 입력폼
부동산 금융

광주은행, GS리테일과 협업 이벤트

‘기아 챔피언스카드’ 발급 고객에 페이 할인쿠폰

광주은행(은행장 고병일)은 오는 9월 30일까지 GS리테일과 손잡고 ‘Wa! 소리나는 감탄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내 비대면 채널을 통해 ‘기아 챔피언스카드’를 발급받은 고객 중 광주은행 신용카드 최초 신규 고객 또는 발급 월 직전 6개월간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000명에게 전국 1만9000여개 GS25 오프라인 편의점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GS Pay 3000원 할인쿠폰 4매가 제공된다. 별도의 응모 없이 자동으로 참여하고, 쿠폰은 카드를 발급한 다음달 초에 일괄 지급된다.

KIA 타이거즈의 13번째 우승(V13)을 기원하며 출시된 기아 챔피언스카드는 기존 신용카드 보유자의 추가 발급 쇄도뿐만 아니라 신규 발급 비중이 77% 이상일 정도로 KIA 타이거즈 찐팬들의 관심 증가와 다양한 카드 혜택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주요 혜택으로는 전월 실적 조건 없이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 입장료를 최대 5000원까지 할인해주는 킬러 서비스가 있으며 경기장 내 팀스토어, F&B 매장, 편의점, 일상생활 업종, 5대 놀이공원, 패밀리 레스토랑 등 다양한 업종에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영업점을 방문하거나 광주Wa뱅크, 광주은행 홈페이지(www.kjbank.com), KJ카드 헬프센터(1555-3650)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송석현 디지털금융센터장은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밀착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금융과 비금융 간의 협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실질적인 만족을 높일 수 있는 제휴 서비스를 적극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정현아 기자 aura@gwangnam.co.kr         정현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키워드 :
- ‘고종욱 역전 결승타’ KIA, SSG 꺾고 3연승 질주
- "정남진 장흥 물축제로 오세요"
- 기아, 상반기 역대 최다판매…스포티지 28만대 ‘1위’
- 전남대병원 '지역의료 연구역량 강화' 선정
- 한밤중 고흥 상가 침입한 절도범 검거
- 광주도시철도 2호선 공사 지연…시민 불편 가중
- 광주 남구 고향사랑기부 이벤트…KIA 유니폼 제공
- 광주 남구 공무원노조 "갑질 간부 복귀 안돼"
- [사설]광주 서구 ‘골목형상점가’ 지역경제에 활력
- "도심 열섬 현상…생활 밀착·맞춤형 전략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