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캐스퍼 연식변경 모델 출시
검색 입력폼
경제일반

현대차, 캐스퍼 연식변경 모델 출시

안전·편의사양 강화

2026 캐스퍼 외장
2026 캐스퍼 내장
2026 캐스퍼 일렉트릭 내장
현대차는 경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 캐스퍼의 연식변경 모델 ‘2026 캐스퍼’와 ‘2026 캐스퍼 일렉트릭’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모델은 인포테인먼트 사양과 안전·편의 사양을 트림별로 기본화해 상품 경쟁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캐스퍼의 모든 트림에는 LED 실내등과 1열 4웨이 헤드레스트(머리받이)가 적용됐고 밴 모델을 포함한 모든 모델에 실내 소화기가 추가됐다.

디 에센셜 트림부터 10.25인치 내비게이션, 자동 눈부심 방지(ECM) 룸미러, 1열 LED 선바이저 램프 등이 적용됐고, 스마트 트림에는 수동 눈부심 방지(D&N) 룸미러와 운전석 LED 선바이저 램프가 탑재됐다.

캐스퍼 일렉트릭의 경우 전 트림에 ECM 룸미러와 1열 LED 선바이저 램프가 기본 적용되고 실내 소화기가 추가됐다.

인스퍼레이션 트림부터 고속도로 주행 보조, 내비게이션 기반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안전구간·곡선로), 전방 충돌 방지 보조(교차로 대향차·정면 대향차) 등 첨단 운전자 보조 사양이 지원된다.

정부 및 지자체 보조금 반영 시 지역에 따라 2000만 원 초중반대부터 구매 가능할 것으로 전망된다.

현대차는 2026 캐스퍼와 캐스퍼 일렉트릭 출시에 맞춰 출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31일까지 차량을 출고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모든 고객에게 약 5만 원 상당의 차량용 가죽 키 케이스를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캐스퍼는 강인한 디자인과 다양한 안전 편의 사양을 갖춘 현대차의 대표 엔트리 SUV”라며 “더욱 강화된 상품성으로 돌아온 2026 캐스퍼와 2026 캐스퍼 일렉트릭은 고객에게 한층 매력적인 선택지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현아 기자 aura@gwangnam.co.kr         정현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키워드 :
- [15일 오후예보]16일 오전부터 비, 돌풍·천둥·번개 유의
- 이른 폭염에 ‘금수박’…1통에 3만원 훌쩍
- 금호타이어, 휴가철 안전운행 지원
- <오늘의 운세> 7월 16일 수요일
- "소비쿠폰 문자에 URL 있으면 사기"
- 한전 광주전남본부-전남사회복지협의회, 전력망 건설 ‘맞손’
- 광양항 자동화부두 항만크레인 제작 착수
- 농협 전남본부, 강진 녹향월촌마을서 쌀 요리체험 교실
- 여수상의, 석유화학 고용둔화 지원사업 선정
- 김영록 전남도지사, 광역단체장 직무수행 평가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