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 고서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착공
검색 입력폼
담양

담양 고서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착공

850세대 규모…주거 안정 기대

고서 지역주택조합은 최근 고서면 동운리 636번지 일원 사업부지에서 기공식을 열고 본격적인 공사에 돌입했다. 사진은 정철원 군수가 인사말을 하는 모습.
고서 지역주택조합은 최근 고서면 동운리 636번지 일원 사업부지에서 기공식을 열고 본격적인 공사에 돌입했다.
고서 지역주택조합은 최근 고서면 동운리 636번지 일원 사업부지에서 기공식을 열고 본격적인 공사에 돌입했다.
담양군 고서면에 들어설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신축공사가 본격 착수 단계에 들어섰다.

16일 담양군에 따르면 고서 지역주택조합은 최근 고서면 동운리 636번지 일원 사업부지에서 기공식을 열고 본격적인 공사에 돌입했다.

행사에는 정철원 담양군수, 이개호 국회의원, 전남도·담양군 의회 의원을 비롯해 조합원, 지역주민, 시공사 관계자 등 150여명이 참석해 사업의 원활한 진행과 안전한 시공을 기원했다.

신축 아파트는 총면적 5만7357㎡ 부지에 지하 1층~지상 12층 높이의 18개동, 총 850세대 규모로 조성돼 담양 주택 시장에 공급을 더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정철원 군수는 “이번 아파트 사업은 지역 주거 안정과 인구 유입에 긍정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본다”며 “사업이 안전하고 성공적으로 추진되도록 조합과 시공사의 긴밀한 협력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담양=조성웅 기자 jnwnews@gwangnam.co.kr         담양=조성웅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키워드 :
- 무안황토갯벌랜드 어린이 물놀이장 18일 개장
- 화순군, 아이키우기 좋은 육아 환경 조성
- 화순군, 적극행정·협업 마일리지 제도 운영
- 여수시, ‘개도 농어촌관광휴양단지’ 1단계 성토 완료
- 나주대교 ‘생명의 문’, 경관조명 전면 교체
- 고흥군, 관광취약계층 행복여행 지원사업 공모
- 순천시, ‘청춘냉창고 무비데이’ 개최
- 월출산기찬랜드 개장 맞이 디지털 영암군민 이벤트
- 함평군, 취약지역 생활여건 개조사업 최종 선정
- 영암군, 실시간 버스 운행 시스템 재구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