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걸그룹 트와이스[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연합뉴스 |
26일(현지시간) 빌보드에 따르면 ‘케이팝 데몬 헌터스’ 오리지널사운드트랙 ‘골든’(Golden)은 ‘핫 100’에서 전주보다 한 계단 올라 1위를 탈환했다.
이 곡은 이로써 비연속으로 통산 2주 1위를 차지했다.
‘핫 100’ 차트에서는 ‘골든’을 비롯해 ‘케이팝 데몬 헌터스’ OST가 총 8곡 진입했다. ‘유어 아이돌’(Your Idol) 4위, ‘소다 팝’(Soda Pop) 5위, ‘하우 잇츠 던’(How It‘s Done) 10위, ‘왓 잇 사운즈 라이크’(What It Sounds Like) 20위, ‘프리’(Free) 23위로 각각 집계됐다. ‘테이크 다운’(Takedown)은 25위였고, 트와이스의 정연·지효·채영 버전의 ‘테이크다운’은 53위였다.
이 밖에 로제의 글로벌 히트곡 ‘아파트’(APT.)는 42위로 44주 연속 진입했고, 그가 속한 걸그룹 블랙핑크의 신곡 ‘뛰어’(JUMP)는 74위에 자리했다.
트와이스의 ‘스트래티지’(STRATEGY)는 57위, 하이브의 글로벌 걸그룹 캣츠아이의 ‘가브리엘라’(GABRIELA)는 72위를 차지했다.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서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 OST가 전주에 이어 2위로 9주 연속 진입했다.
연합뉴스@yna.co.kr
이 차트에서 캣츠아이의 미니앨범 ‘뷰티풀 카오스’(Beautiful Chaos)는 53위, 트와이스의 ‘디스 이즈 포’(This Is For)는 79위,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의 ‘별의 장: 투게더’(TOGETHER)는 178위였다.
연합뉴스@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