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자원순환의 날 기념 세미나 개최
검색 입력폼
사진제공

동구, 자원순환의 날 기념 세미나 개최

광주시 동구(구청장 임택)는 8일 친환경자원순환센터에서 ‘협력과 공유로 잇는 광주’ 자원순환 세미나를 열고 7개 기관 단체가 참여한 가운데 주제발표 및 사례발표를 진행했다.
광남일보 gn@gwangnam.co.kr        광남일보 gn@gwangnam.co.kr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