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신세계 "포스트 추석 고객 잡아라"
검색 입력폼
경제일반

광주신세계 "포스트 추석 고객 잡아라"

의료기기·과일차 등 선봬…12일까지 할인전도

광주신세계 본관 지하 1층 오롯이 주스에서 직원이 고객에게 스위트 그린 음료를 전달하고 있다.
광주신세계 본관 지하 1층 혜량 팝업스토어에서 직원이 시음하는 고객에게 꽃뿔차의 효능을 설명하고 있다.
광주신세계 본관 지하 1층 혜량 팝업스토어에서는 명절 기간에 지친 고객들의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차를 선사한다.
㈜광주신세계가 긴 추석 연휴 이후 일상으로 복귀하는 고객들을 위한 ‘포스트 추석’ 마케팅에 돌입한다.

9일 광주신세계에 따르면 본관 8층 ‘바디프랜드’ 매장에서는 명절 증후군에 시달리는 고객들을 위한 메디컬 파라오를 만나볼 수 있다. 메디컬 파라오는 식약처 인증 의료기기로 두드림과 온열마사지를 통해 근육통을 완화하는 데 효과적이다. 광주신세계 바디프랜드는 자사 및 타사 안마의자를 사용하는 고객이 메디컬 파라오를 구매할 경우 최대 90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오는 19일까지 제공한다.

본관 지하 1층 ‘오롯이 주스’는 피로회복에 좋은 착즙 음료를 판매한다. 신선한 로컬 재료에 물 한방울 넣지 않고 100% 과일, 채소 착즙으로 만드는 오롯이 주스는 시그니처 메뉴인 스위트 그린, 클래식 진저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같은 층에 마련된 ‘혜량’ 팝업스토어에서는 피로회복을 도와주는 꽃뿔차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본격적인 가을 쇼핑 시즌을 겨냥한 신백 멤버스 페스타도 진행한다.

패션·스포츠·잡화 등 51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신백 페스타가 오는 12일까지 본관과 신관에서 열린다. 이와 함께 한정된 수량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와우 프라이스 이벤트도 펼쳐진다.

본관 6층에는 아동 및 골프 브랜드가 할인을 준비했다. ‘에뜨와’, ‘압소와’, ‘블루독 베이비’ 등이 20%, ‘나이키 골프’에서는 의류를 대상으로 10% 할인 판매에 나선다.

플레이스팟에서는 나이크 등 스포츠와 영패션 브랜드가 10~30% 할인에 나선다.
송대웅 기자 sdw0918@gwangnam.co.kr         송대웅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