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빛 가을 품은' 여수 가을여행주간 이벤트 풍성
검색 입력폼
지역축제

'금빛 가을 품은' 여수 가을여행주간 이벤트 풍성

24일부터 관광후기 공모·숙박료 등 할인 혜택도

여수시가 본격적인 가을 관광 성수기를 맞아 여수를 찾은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할인행사와 이벤트를 마련했다.

여수시는 오는 24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를 ‘2016 가을 여행주간’을 정하고 여수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 먹거리 등 마련했다고 20일 밝혔다.

시는 이번 여행주간에 ‘여수관광후기 이벤트’를 실시해 여수관광 이용후기나 인증샷 등을 찍어 응모하면 여수특산품, 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방침이다.

특히 타지에서 여수를 방문한 고등학생 이하 학생과 아동은 도심순환 2층 시티투어버스를 무료로 탑승할 수 있다.

또 엠블호텔 여수, 박람회장 내 게스트하우스 등 9개소에서는 특별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지역 109개소의 숙박업소, 음식점 등에서도 연중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함께 여수시는 다양한 맞춤형 관광코스도 준비했다.

특히 ‘금오도 비렁길’의 1코스는 전체적으로 평탄한 길로 2시간 정도 걷는 동안 동화 속 풍경 같은 숲 터널과 에메랄드빛 바다를 선보인다.

또 해양생태계를 마주할 수 있는 아쿠아플라넷 여수와 해양수산과학관이 있으며, 우리나라 최초의 해상케이블카를 타고 바다 위를 나는 듯한 짜릿함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이순신 장군의 ‘효’ 체험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가을 여행주간에 진행되는 이벤트, 할인 참여업체 정보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수시 관광문화홈페이지(tour.yeosu.go.kr)를 참고하면 된다.
송원근 기자 swg3318@gwangnam.co.kr         송원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