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군, 귀농어·귀촌 행복 SNS 작가단 모집
검색 입력폼
고흥

고흥군, 귀농어·귀촌 행복 SNS 작가단 모집

10명 선발…귀농어·귀촌 홍보 활성화 기대

고흥군은 오는 17일까지 도시민 농촌 유치를 위해 지역 홍보 활동을 수행할 ‘귀농어·귀촌 행복 SNS 작가’ 10명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지원 자격은 SNS 활용에 능숙한 귀농인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개인 SNS를 운영 중인 자, 관련 직종 종사자, 또는 경력자를 우선 선발한다.

‘귀농어·귀촌 행복 SNS 작가’로 선발되면 정기적으로 농촌 생활, 영농 현장, 우리 동네 소개 등 각종 콘텐츠를 제작·게시해 고흥군에 관심을 가지는 도시민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게 된다.

지원 방법은 고흥군 대표 누리집(홈페이지) 고시/공고란을 참고해 지원서를 작성한 후, 군청 인구정책실(귀촌행복팀) 또는 읍·면사무소(산업팀)에 제출하면 된다. 서류심사 결과는 오는 24일 고흥군 대표 누리집을 통해 발표되며, 합격자에게는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귀농어·귀촌 행복 SNS 작가는 귀농·귀촌을 희망하는 도시민들에게 생생한 정보를 제공하고, 지역 주민들에게도 도움이 되는 길잡이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모집에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신청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고흥=김두성 기자 kds081177@gwangnam.co.kr         고흥=김두성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