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순천형 스마트 휴 가족캠프’ 운영
검색 입력폼
순천

순천시, ‘순천형 스마트 휴 가족캠프’ 운영

6월 13~14일…초등학교 4~6학년·보호자 대상

순천시는 6월 13~14일 미디어 사용조절에 어려움을 겪는 초등학교 4~6학년 청소년과 보호자를 대상으로 1박 2일 기숙형 치유프로그램 ‘2025년 순천형 스마트 휴(休) 가족캠프’를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캠프는 스마트폰으로부터 잠시 벗어나 자연 속에서 가족이 함께 소통하고 협력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미디어 대안활동(숲 속 빙고, 생태공예체험, 가족 레크레이션)과 가족집단상담 등 다채로운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지난 2013년부터 운영된 스마트 가족치유캠프는 미디어 과의존으로 어려움을 겪는 가족들에게 치유와 회복의 기회를 제공해왔다.

신청기간은 오는 27일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순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누리집(sc1388dream.or.kr) 또는 홍보 포스터의 QR코드를 활용하면 된다.

순천시 관계자는 “이번 캠프를 통해 미디어 사용조절로 어려움을 겪던 가족들이 자연 속에서 소통하며 관계를 회복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청소년과 가족이 함께 만들어가는 건강한 미디어 문화 조성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센터 누리집에서 확인하거나 순천시 평생교육과(061-749-4402)로 문의하면 된다.
순천=박칠석 기자 2556pk@gwangnam.co.kr         순천=박칠석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키워드 :
- 전남도, 친환경퇴비 생산시설 현대화 지원
- 전남도, 농촌융복합산업 19일까지 신규 인증 접수
- 강진 성전산단에 저탄소 미래차 부품 시제작 인프라 구축
- 전남도, 5월의 추천관광지 4곳 선정
- 농어촌공사, 베트남 ‘홍강델타 쌀 가치사슬 향상사업’ 준공
- KCA "소형 전자파 측정기 빌려드립니다"
- 한전, NATO 국제 사이버보안 합동훈련 참가
- ‘2025 완도 청산도 슬로걷기 축제’ 성료
- ‘곡성 뚝방마켓’, 개장 200회 기념 특별 프로그램 마련
- 영광군, 전남 최대 규모 허수아비 전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