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 빛가람 감사협의회 개최
검색 입력폼
혁신도시

한전KDN, 빛가람 감사협의회 개최

감사 활동 우수사례·내부통제 강화 방안 공유

한전KDN은 최근 나주 본사 대회의실에서 ‘2025년도 제1차 빛가람 감사협의회 정례회의’를 가졌다.
한전KDN은 최근 나주 본사 대회의실에서 ‘2025년도 제1차 빛가람 감사협의회 정례회의’를 가졌다고 13일 밝혔다.

빛가람 감사협의회는 공공기관감사협의회 소속 지역 분과로 회원사 상호간의 유기적·정례적 교류와 감사업무 협력체계 구축을 통해 청렴문화 확산과 감사 전문성 제고를 목적으로 2018년 처음 출범했다.

이번 협의회는 회장을 맡고 있는 김문호 한전KDN 상임감사 등 5개 기관의 상임감사가 참석해 △각 기관의 감사 현안 △전년도 기관별 감사 활동 우수사례 △2025년도 중점 감사 추진 방향 등을 공유하고 회원사 내부통제 강화를 위한 상호 협력 방안을 심도 있게 논의했다.

김문호 한전KDN 상임감사는 “지난 한 해 협의회 발전을 위해 함께 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회원사 상호간의 교류 협력을 통해 감사역량이 더욱 높아질 수 있도록 협의회 차원에서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한편 빛가람 감사협의회는 앞으로도 정례화된 활동을 통해 실질적 성과를 창출하며, 공공기관 감사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역할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이승홍 기자 photo25@gwangnam.co.kr         이승홍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키워드 :
- 오미섭 서구의원, 복지 사각지대 해소 위한 제도 개선 촉구
- [17일 오전예보]오전까지 소나기 곳곳, 천둥·번개 유의, 18일 맑음
- 민생지원금 15만~50만원 차등지원 무게
- 장년 일자리 확대…광주시, ‘빛고을50+’ 힘찬 출발
- [취재수첩] 경고등 켜진 지역 고용시장
- 17일 광주·전남 초여름 더위 이어져…소나기도
- 강위원 전남도 신임 경제부지사 취임
- [독자투고] SNS ‘불법 렌터카 대여’ 대책 마련해야
- 조선대병원, ‘2025 감염관리행사’ 성료
- 영산강청, 장마철 대비 하수관로 정비·빗물받이 청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