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시청 사이클팀, 최정상급 기량 입증
검색 입력폼
나주

나주시청 사이클팀, 최정상급 기량 입증

제27회 전국 사이클대회서 준우승

지난 12일부터 16일까지 경북 영주시 경륜훈련원에서 열린 서울올림픽 기념 국민체육진흥공단배 ‘제27회 전국 사이클대회’에 나주시청 사이클팀이 종합 준우승을 차지했다.
나주시청 직장운동경기부 사이클팀이 서울올림픽 기념 국민체육진흥공단배 ‘제27회 전국 사이클대회’에서 종합 준우승을 차지하며 기량을 입증했다.

22일 나주시에 따르면 시청 사이클팀은 지난 12일부터 16일까지 경북 영주시 경륜훈련원에서 열린 전국 사이클대회에서 전국 101개팀 463명이 참가한 가운데 개인·단체전 합산 총점 134점을 획득하며 종합 준우승을 달성했다.

최근 제24회 인천광역시장배 전국 사이클대회, 제42회 대통령기 전국 사이클대회 종합우승에 이은 쾌거로 최근 상승세를 이어갔다.

나주시청 사이클팀은 금메달 3개, 은메달 6개, 동메달 2개를 목에 걸었다.

팀 주장이자 국가대표인 김하은 선수는 주종목인 경륜을 비롯한 이번 대회 3개 종목에서 금메달 3개를 쓸어 담았다.

뛰어난 지도력으로 준우승에 이바지한 서석규 팀 코치는 대회 최우수지도자상을 수상하는 겹경사를 누렸다.

시청 사이클팀은 다음달 21일 열리는 ‘2025 KBS 양양 전국사이클선수권대회’에 종합우승을 정조준하고 대회 준비에 구슬땀을 흘릴 예정이다.

윤병태 시장은 “최근 전국대회 종합우승 2회에 이어 이번에도 종합 준우승으로 시청 사이클팀이 압도적인 기량을 선보이며 파죽지세를 이어가고 있다”며 “전국 최정상팀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응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나주=조함천 기자 pose007@gwangnam.co.kr         나주=조함천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키워드 :
- [창사 30주년] 광주은행
- [창사 30주년에 부쳐] 오늘도 열린 신문으로 정론직필의 사명 다하겠습니다
- [창사 30주년]㈜광주신세계
- [창사 30주년]중소기업중앙회 광주전남지역본부
- [창사 30주년] 빛가람혁신도시 조성 10년
- [창사 30주년] 광주은행
- [사설]광주 북구 민·관 투표율 독려 ‘눈에 띄네’
- [사설]화순탄광에 스마트팜 조성 성공하길
- [기고]기후 대선을 기대하며
- [창사 30주년 대선 여론조사] 광주·전남 유권자 95% "투표 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