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만 해도 현금 지급…광주은행, ‘끼리끼리 모임’ 이벤트
검색 입력폼
부동산 금융

초대만 해도 현금 지급…광주은행, ‘끼리끼리 모임’ 이벤트

최대 2만원 혜택…1인당 최대 3개 계좌

광주은행(은행장 고병일)은 오는 8월 31일까지 ‘끼리끼리 모임 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벤트 시작일 기준으로 ‘모임주(개설자)’가 처음인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입출금 통장을 새로 개설하고 새로운 모임을 만든 후, 모임원 1명 이상이 초대를 수락하면 응모할 수 있다. 광주은행 모바일 앱 ‘광주Wa뱅크’ 내 모임을 개설한 후 구성원을 초대해 회비 입출금 내역과 잔액을 함께 조회하고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다.

△모임원 1명 이상이 초대 수락 시 5000원 지급 △모든 모임원(모임주 포함)이 1회 1만 원 이상 입금 시 5000원 지급 △모든 모임원이 월 1회씩 3개월 연속 입금하고 3회차 월 말일 기준 잔액이 5만 원 이상일 경우 1만 원을 지급하며, 모든 조건 충족 시 최대 2만 원의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모임주 기준 1인당 최대 3개 계좌까지 참여 가능하며, 이미 응모한 모임과 모임원 중복(1인 이상)이 있을 경우 참여 불가능하다. 선착순 500좌에 한해 지급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광주은행 계좌가 없는 고객도 ‘광주Wa뱅크’ 앱 가입만으로 모임원 참여가 가능하며 보다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영업점을 방문하거나 광주Wa뱅크, 광주은행 홈페이지(www.kjbank.com), 고객센터(1600-4000)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송석현 디지털금융센터장은 “친구, 가족, 동호회 등 다양한 모임에서 광주은행의 ‘모임 서비스’를 쉽고 유용하게 경험해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광주은행은 고객 중심의 디지털 금융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며, 일상 속 금융 편의를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현아 기자 aura@gwangnam.co.kr         정현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키워드 :
- 금호타이어, 전북현대모터스에 타이어 관리 솔루션 제공
- 광양항 터미널운영사 하역장비 공동사용
- 금호타이어 광주1공장 재가동…함평 이전 ‘가닥’
- 李 대통령 "책임 못다한 정부 대표해 사죄"…유족들 '눈물'
- 예술가는 갔지만 여전히 기억되는 삶과 아트
- 광주 장애인체육 발전위원회, 태권도 선수 격려금 전달
- ‘완전체 임박’ KIA, 후반기 ‘V13’ 향해 달린다
- 광주문화재단,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 수상
- ‘휴머니즘’ 주제…우수 어린이 공연 만나볼까
- 넌버벌 신체극 ‘프랑켄슈타인’ 배우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