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어린이보육재단, ‘보육사랑 100인+ 기부 릴레이’ 기탁식
검색 입력폼
광양

광양어린이보육재단, ‘보육사랑 100인+ 기부 릴레이’ 기탁식

8개 기업·단체 2100만원 전달

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은 최근 지역 8개 기업·단체로부터 총 2100만원의 ‘보육사랑 100인+ 기부 릴레이’ 후원금을 기탁받았다.
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은 최근 지역 8개 기업·단체로부터 총 2100만원의 ‘보육사랑 100인+ 기부 릴레이’ 후원금을 기탁받았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기부에 동참한 기업·단체는 △㈜지티이노베이션(대표 신광호) 1000만원 △㈜미강이엔지(대표 김종필) 300만원 △광양시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박성이) 200만원 △㈜대호노재솔루션(대표 박형규) 100만원 △광양로앤텍㈜(대표 김규한) 100만원 △광양시행정동우회(회장 하현정) 100만원 △광양백운화물(대표 고종석) 100만원 △㈜대일소방(대표 이웅기) 200만원 등이다.

신광호 지티이노베이션 대표이사는 “광양시가 아이들을 위한 좋은 사업을 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힘을 보태고 싶어 기꺼이 참여했다”며 “아이들이 광양에서 행복하게 자랄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김희영 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 상임이사는 “현재까지 총 48인의 정성이 모여 2억930만원의 후원금이 마련됐다”며 “소중한 기부금은 보육환경 개선에 알차게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은 기부 릴레이 참여자에게 기념 배지와 기탁식 사진이 담긴 액자를 전달하고, 이름을 헌액판에 등재할 예정이다.
광양=김귀진 기자 lkkjin@gwangnam.co.kr         광양=김귀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키워드 :
- KIA, 롯데에 2-5 패…위닝시리즈 마감
- [광남초대석] 임택 광주 동구청장
- KIA 김호령, 키스코 6월 MVP
- 전남대, 무인무기체계 전력 공급 고도화 착수
- 광주·전남 폭염 다음 주까지 계속
- 광주·전남 건설노동자, 생존권 보장 촉구
- 송강 광주고검장 "검찰 과오 성찰해야"
- 광주에 ‘수포자’ 없다…수학교육 혁신 시동
- 국립공원공단, 여름철 계곡 출입 한시 허용
- 광주청소년삶디자인센터, ‘N개의 방과후…’ 성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