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첫 콘서트로 3만여명 동원…"우리 여정 함께 해주길"
검색 입력폼
방송.연예

라이즈, 첫 콘서트로 3만여명 동원…"우리 여정 함께 해주길"

그룹 라이즈 첫 단독 콘서트 ‘라이징 라우드’[SM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연합뉴스
그룹 라이즈가 지난 4∼6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돔(체조경기장)에서 첫 단독 콘서트 ‘라이징 라우드’(RIIZING LOUD)를 열어 3일간 총 3만1천명의 관객을 만났다고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7일 밝혔다.

라이즈는 이번 공연을 통해 더 높은 곳으로 성장하기 위한 새로운 여정에 나서는 포부를 선보였다.

이들은 세로 21m·가로 11m에 달하는 삼각 LED 구조물 2개, 돌출 무대 속 갑판을 형상화한 대형 무빙 리프트, 8.7m 크기의 돛 세트 등으로 콘서트장 자체를 거대한 범선처럼 꾸몄다.

멤버들은 강렬한 분위기의 ‘잉걸’로 공연을 시작해 청춘 뮤지컬을 연상시키는 정규앨범 타이틀곡 ‘플라이 업’(Fly Up), 하늘을 나는 듯 공중 계단에 앉아 노래한 ‘미드나이트 미라지’(Midnight Mirage), 멤버 원빈의 전자 기타와 앤톤의 베이스 연주로 시작한 ‘겟 어 기타’(Get A Guitar) 등 다채로운 무대를 펼쳤다.

이와 함께 ‘붐 붐 베이스’(Boom Boom Bass), ‘임파서블’(Impossible), ‘러브 119’(Love 119), ‘메모리즈’(Memories) 등으로 2023년 데뷔 이래 걸어온 약 2년간의 여정을 따라갔다.

라이즈는 “단독 콘서트는 처음인데 저희와 ‘브리즈’(팬덤명)만 있는 공간이어서 더 소중하게 느껴진다. 콘서트만큼 에너지를 얻을 수 있는 곳은 없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지도 없는 저희의 여정에 딱 하나 정해진 게 있다면 언제나 목적지는 ‘브리즈’라는 것”이라며 “라이즈의 나침반은 항상 ‘브리즈’를 향해 있다. 앞으로도 저희의 모든 여정에 함께해 주시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라이즈는 이후 일본 효고·히로시마·도쿄, 홍콩,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대만 타이베이, 태국 방콕,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싱가포르 등 전 세계 14개 지역에서 투어를 이어간다.



연합뉴스@yna.co.kr
 연합뉴스@yna.co.kr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키워드 :
- <오늘의 운세> 7월 8일 화요일
- ‘현악 앙상블’ 섬세한 아름다움 무대로
- ‘제2회 양두환 전국 조각 공모전’ 진행
- 지역 과학관 방문하고 기념품 받으세요
- 전남대-일본 메이조대학 학생들 ‘K-컬처’ 국제 교류
- 휴식시간 연장·집중휴가…산업현장 ‘폭염과 전쟁’
- 광주 동구 지원2동 지사협, 저장강박 세대 환경 개선
- 순천시, 순천사랑상품권 7% 할인 판매
- [취재수첩]‘에너지고속도로’ 실현되려면…
- "무더위 이겨내자" 장성군 시원한 콘텐츠 선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