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함께하는 사랑밭 광주지부, 함평군에 온정 전달
검색 입력폼
함평

(사)함께하는 사랑밭 광주지부, 함평군에 온정 전달

300만원 상당 식료품

(사)함께하는 사랑밭 광주지부가 최근 함평군에 식료품 60박스(3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사진 왼쪽부터 김형진 (사)함께하는 사랑밭 광주지부장, 이상익 함평군수, 노우석 함평군 주민복지과장)
(사)함께하는 사랑밭 광주지부가 최근 함평군에 식료품 60박스(3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전달된 식료품 60박스는 지역 내 독거노인, 장애인 가정 등 생활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배분될 예정이다.

(사)함께하는 사랑밭은 소외계층 지원을 중심으로 한 전국적 NGO로 상생 문화를 확산하고 ‘함께’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긴급 구호 및 생계 지원, 국내외 아동 결연 사업, 난치병 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형진 함께하는 사랑밭 광주지부장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힘써달라”고 말했다.

이상익 군수는 “이웃에게 관심을 가져주시는 함께하는 사랑밭에 감사드린다”며 “기부 물품이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온기를 불어넣어주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함평=최일균 기자 6263739@gwangnam.co.kr         함평=최일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키워드 :
- 차량정보 인식해 충전요금 자동 결제
- 아파트분양전망지수 2년만에 최고
- 사학연금, 지역사회 독서 나눔 실천
- KT, 주거취약계층 침수방지 차수막 기부
- 광주교통공사, AI 활용 ‘청렴 화면보호기’ 제작
- 여수시의회, 여수MBC 순천 이전 추진 규탄
- [민선 8기 3년] 이상익 함평군수 "미래 100년 선도할 서남권 중심도시로 우뚝"
- [민선8기 3년] 공영민 고흥군수 "미래 전략산업 가속…인구 10만 실현"
- ‘고흥 만경암’ 전남도 문화유산 지정 예고
- 무등산생태요양병원, 한방치료 봉사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