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례군, 섬진강 수달생태공원 물놀이장 연다
검색 입력폼
구례

구례군, 섬진강 수달생태공원 물놀이장 연다

12일부터 무료 개장…8월 24일까지 운영

구례군은 여름철 무더위에 대비해 오는 12일부터 다음달 24일까지 섬진강 수달생태공원 물놀이장을 무료로 개장한다.
구례군은 여름철 무더위에 대비해 오는 12일부터 다음달 24일까지 섬진강 수달생태공원 물놀이장을 무료로 개장한다고 10일 밝혔다.

수달생태공원 물놀이장은 매년 여름철 가족단위 이용객과 어린이들에게 호응을 얻었다. 올해도 철저한 시설점검과 정비를 마쳐 이용객들에게 안전하고 쾌적한 물놀이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매주 월요일은 물탱크 청소 및 시설물 점검을 위한 정기 휴무일이다.

물놀이장에는 샤워실과 화장실, 그늘막 등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약 6000명 이상이 방문해 지역 대표 여름 명소로 자리 잡았다.

군은 개장에 앞서 이용객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물놀이장 내 시설 정비, 수질 소독, 위생관리를 마쳤으며, 안전교육을 이수한 안전요원 2명을 배치해 사고 예방에도 힘을 쏟고 있다.

김순호 군수는 “섬진강과 어우러진 자연 속에서 누구나 안전하고 즐겁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했다”며 “무더위를 피해 가족 단위 관광객들이 많이 찾아오길 바란다”고 말했다.
구례=전창제 기자 dong-eah@gwangnam.co.kr         구례=전창제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키워드 :
- 이 대통령, 문체장관 최휘영·국토장관 김윤덕 지명
- 광주 동구, 영·유아 발달장애 조기 개입 사업 본격화
- 나주시, ‘조사료 추파용 사료작물 종자’ 접수
- 한여농 장성군 여성농업인대회 성료
- 전남 신안 재원도 앞바다서 50대 선원 흉기 피습
- 내년 최저임금 시간당 1만320원…17년만에 노사공 합의
- KIA, 한화에 2-3 역전패…전반기 4위로 마감
- KIA 윤영철, 팔꿈치 부상에 올스타전 불발…성영탁 대체 출전(종합)
- KIA 윤영철, 팔꿈치 부상에 올스타전 불발…성영탁 대체 출전
- 전남 ‘RE100 국가산단’ 조성 탄력받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