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바캉스 패키지 출시…방수팩·비치백 구성
검색 입력폼
자치

광주시, 바캉스 패키지 출시…방수팩·비치백 구성

남도관광센터 등 5개 매장과 온라인스토어서 내달부터 판매

광주시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바캉스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광주시는 지역의 특색이 담긴 ‘여름 바캉스 패키지’ 상품을 내달1일부터 선보인다.

여름 바캉스 패키지 상품은 물놀이 때 소지품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방수팩과 비치백으로 구성됐으며 관광캐릭터 ‘오매나’가 활용됐다.

방수팩은 파란색 격자무늬 패턴으로 시원한 느낌이 강조됐으며 휴대전화를 담아 사용할 수 있다.

비치백은 수영복·타월 등 물놀이 용품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비닐 가방이다. 반투명 소재로 제작돼 내용물을 확인할 수 있으면서도 개인 프라이버시를 적절히 보호해 실용성과 편의성을 동시에 갖춘 제품이다.

바캉스 패키지는 남도관광센터 아트마켓, 김대중컨벤션센터 관광기념품 전시판매장, 파파샵, 버들숲 청년창작소, 충장로 지하상가 등 5곳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스토어(관광기념품 광주굿즈)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광주시는 시민의 숲, 중외공원 등 도심 물놀이장 8곳과 음악분수 등 수경시설, 무등산 원효계곡 등 다양한 여름 휴양지를 운영하고 있다. 양동민 기자 yang00@gwangnam.co.kr        한편 광주시는 시민의 숲, 중외공원 등 도심 물놀이장 8곳과 음악분수 등 수경시설, 무등산 원효계곡 등 다양한 여름 휴양지를 운영하고 있다. 양동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