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신협, 자산 4000억 달성 기념식
검색 입력폼
부동산 금융

비아신협, 자산 4000억 달성 기념식

비아신협은 4일 본점에서 이금옥 비아신협 이사장, 신민술 전무, 김영하 신협중앙회 광주전남본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자산 4000억원 달성 기념식을 가졌다.
비아신협은 4일 본점에서 자산 4000억원 달성 기념식을 가졌다.

이날 기념식에는 이금옥 비아신협 이사장, 신민술 전무, 김영하 신협중앙회 광주전남본부장이 참석했다.

비아신협은 ‘신협의 정체성’인 사회공헌활동에 지속적으로 힘써오고 있다. 현재까지 지역사회에 8695만원, 중·고등학생 장학금으로 5100만원을 지원했으며, 신협중앙회의 ‘1신협 1아동 결연사업’에도 참여해 어려운 환경에 놓인 아동들을 꾸준히 후원하고 있다.

또한 매년 초복에는 광산구 노인정에 백숙용 닭을, 어버이날에는 식사를 지원해 지역 어르신들과 정을 나누고 있으며, 겨울철에는 소외계층에 연탄을 후원하며 따뜻한 겨울을 함께하고 있다.

이금옥 비아신협 이사장은 “30년 동안 비아신협을 믿고 함께해 준 조합원과 지역사회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자산 4000억원 달성을 계기로, 조합원과 더불어 성장하는 든든한 금융기관이 되겠다”고 말했다.

김영하 신협 광주전남본부장은 “자산 4000억원 달성을 위해 달려온 비아신협 임직원께 깊은 감사의 말씀과 축하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대표적 금융협동조합으로 발전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승홍 기자 photo25@gwangnam.co.kr         이승홍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