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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 기관은 홍보부스를 운영하며 보이스피싱 피해예방 수칙 안내, 이벤트 참여형 홍보, 기념품 및 리플랫 배포 등을 통해 방문객들의 자발적 참여를 유도했으며, 관람객들에게 홍보물품을 전달하며 보이스피싱에 대한 경각심을 높였다.
특히 ‘보이스피싱3Go!(의심하Go! 전화Go! 확인하Go!)’라는 구호를 강조하며 금융소비자 스스로가 보이스피싱 위험을 인지하고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실천 수칙을 알렸다.
김은호 부행장은 “보이스피싱 수법이 날로 교묘해져 피해가 늘고 있는 만큼, 이번 캠페인을 통해 금융사기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지역민들의 안전한 금융생활을 지원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지역민의 소중한 자산을 지키기 위해 예방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정현아 기자 aura@gwangna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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