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 ‘2차 전시 할인쿠폰’ 선착순 판매
검색 입력폼
미술

2025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 ‘2차 전시 할인쿠폰’ 선착순 판매

티켓링크·네이버서…최대 5000원 할인

(재)전남문화재단(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사무국)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추진하는 ‘2차 공연·전시 할인쿠폰’ 사업을 통해 ‘2025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 입장권을 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할 수 있다고 7일 밝혔다.

관람객은 온라인 예매처인 티켓링크, 네이버 예약에서 전시 할인쿠폰을 발급받아 사용할 수 있다. 쿠폰은 매주 1인당 2매까지 발급되며, 발급 후 1주일 이내에만 사용 가능하다. 사용하지 않은 쿠폰은 자동으로 소멸되며, 매주 목요일마다 새로 발급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은 전국 공통 전시 할인쿠폰(1매당 3000원)과 비수도권 전용 전시 할인쿠폰(1매당 5000원) 두 가지다. 전남에서 열리는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에는 두 쿠폰 모두 적용할 수 있으며, 비수도권 전용 쿠폰을 활용하면 더 큰 폭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쿠폰 사용 조건은 간단하다. 전국 공통 쿠폰은 5000원 이상, 비수도권 전용 쿠폰은 7000원 이상 결제 시 적용 가능하다. 입장권을 여러 장 함께 구매해 합산 금액이 기준을 넘으면 사용할 수 있으며, 1회 결제당 쿠폰 1매만 적용된다. 따라서 발급받은 쿠폰을 모두 사용하려면 결제를 두 번 나누어 진행해야 한다.

김형수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사무국 사무국장은 “비수도권 전용 전시 할인쿠폰은 할인 폭이 크기 때문에 관람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줄 것”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국민이 남도에서 세계적 수준의 수묵 예술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고선주 기자 rainidea@gwangnam.co.kr         고선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