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스타벅스는 28일부터 신규 음료와 굿즈 등을 소개하며 연말까지 풍성하고 따뜻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이어 나간다. |
![]() |
| 스타벅스는 28일부터 신규 음료와 굿즈 등을 소개하며 연말까지 풍성하고 따뜻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이어 나간다. |
![]() |
| 스타벅스는 28일부터 신규 음료와 굿즈 등을 소개하며 연말까지 풍성하고 따뜻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이어 나간다. |
![]() |
| 스타벅스는 28일부터 신규 음료와 굿즈 등을 소개하며 연말까지 풍성하고 따뜻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이어 나간다. |
이번 프로모션은 ‘모든 순간에서 기쁨을 찾자(FIND JOY IN EVERY MOMENT)’를 대표 메시지로, 크리스마스의 설렘과 연말의 따뜻함을 담았다.
올해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뱅쇼 음료가 다시 등장한다. ‘클래식 뱅쇼 히비스커스 티’는 진한 레드 와인 풍미의 베이스에 자몽, 오렌지, 레몬, 사과를 끓여 과일 토핑을 올린 클래식 뱅쇼 맛을 구현했다. 이어 캐모마일 티의 꽃향기에 부드러운 꿀의 풍미를 더한 ‘캐모마일 허니 티 라떼’도 출시된다.
지난달 30일부터 선보인 윈터 스카치 바닐라 라떼, 토피넛 라떼, 핑크 팝 캐모마일 릴렉서 등 첫 번째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도 연말까지 계속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텀블러, 보온병, 머그컵 등 12종의 크리스마스 시즌 굿즈를 매장과 온라인에서 선보인다.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는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원두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틱형 커피 ‘스타벅스 비아(VIA) 크리스마스 블렌드 40개입’을 소개하며, 10% 할인과 구매 상품 당 커피 디스펜서 1개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스타벅스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소중한 사람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이번 시즌을 기획했다”며“앞으로도 다채로운 시즌 기획으로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송태영 기자 sty1235@gwangnam.co.kr
송태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2025.11.28 (금) 15: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