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제이홉, 올해 신곡 2곡 더 낸다…"모두 다른 스타일"
검색 입력폼
방송.연예

BTS 제이홉, 올해 신곡 2곡 더 낸다…"모두 다른 스타일"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제이홉이 7일 오후 2시 새 디지털 싱글 ‘스위트 드림스’(Sweet Dreams)를 발표한다. ‘스위트 드림스’는 사랑하고 싶고, 사랑받고 싶은 마음이 담긴 세레나데로 사랑에 빠진 감정을 달콤한 꿈에 비유해 노래했다. 사진은 그룹 방탄소년단의 제이홉. 2025.3.7 [빅히트뮤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연합뉴스.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제이홉이 지난 7일 발표한 디지털 싱글 ‘스위트 드림스’(Sweet Dreams)에 더해 올해 솔로 신곡을 2곡 더 발표한다.

제이홉은 지난 11일 팬 플랫폼 위버스 라이브에서 이같이 밝혔다.

제이홉은 “재미있게도 3곡 다 스타일이 다를 것”이라며 “미국에서 앨범 작업을 하면서 여러분이 좋아할 음악은 무엇일까 생각했고, 결국 답은 ‘좋은 음악’이었다”고 말했다.

그는 올해 선보이는 싱글들로 음악적 방향성을 구축해 가고 있으며, 이는 다음 솔로 정규 앨범에 큰 영향을 줄 것 같다고 설명했다.

제이홉은 신곡 발표 전날인 지난 6일 위버스에서 12시간에 걸친 라이브를 진행했고, 발매 당일인 7일에는 온오프라인 이벤트 ‘스위트 드림랜드’(Sweet Dreamland)를 열어 팬들과 소통했다.

그는 이후 미국으로 건너가 9∼10일 뉴욕 제네시스 하우스에서 팝업 ‘스위트 드림스 플라워스’(Sweet Dreams Flowers)를 열어 직접 고른 꽃을 선보이고 팬들을 위한 자필 메시지 카드를 내놨다.

제이홉은 이 밖에도 미국 유명 베이커리 ‘매그놀리아 베이커리’와 협업해 신곡 분위기를 녹인 컵케이크와 바나나 푸딩을 출시하고, MBC ‘나 혼자 산다’나 JTBC ‘냉장고를 부탁해 since 2014’ 등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했다.

그는 한국 솔로 가수 최초로 미국 로스앤젤레스 BMO 스타디움이 포함된 북미 투어도 앞두고 있다.

연합뉴스@yna.co.kr
 그는 한국 솔로 가수 최초로 미국 로스앤젤레스 BMO 스타디움이 포함된 북미 투어도 앞두고 있다.  연합뉴스@yna.co.kr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키워드 :
- 1179회 로또 1등 13명…당첨금 각 21억6000만원
- 삼성 ‘비스포크 AI 원바디’ 세탁·건조기 출시
- <광주은행>
- 전남도, 새정부 민생추경에 지역 현안 2042억 확보
- 김영록 지사, ‘탄소중립 한우산업 지원법’ 국회 통과 환영
- '李정부' 민생회복 소비쿠폰, 21일부터 1인당 15만∼55만원
- 31.8조 추경 국무회의 의결…이 대통령 "최대한 신속히 집행"
- 광주 동구 학동서 아파트 화재…인명피해 없어
- 최수종과 함께하는 전남연기캠프 참가하세요
- KTX 광주송정역서 전남의 맛 직거래장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