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서구, 탄소중립 녹색성장 위원회 위촉식
검색 입력폼
포토뉴스

광주 서구, 탄소중립 녹색성장 위원회 위촉식

김이강 광주 서구청장이 18일 서구청 나눔홀에서 열린 ‘탄소중립 녹색성장 위원회 위촉식’에서 위촉장을 수여한 후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 광주시 서구
김이강 광주 서구청장이 18일 서구청 나눔홀에서 열린 ‘탄소중립 녹색성장 위원회 위촉식’에서 위촉장을 수여한 후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 광주시 서구
광남일보 gn@gwangnam.co.kr        광남일보 gn@gwangnam.co.kr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