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광주본부, 북광주농협서 아침밥 먹기 운동 홍보
검색 입력폼
부동산 금융

농협 광주본부, 북광주농협서 아침밥 먹기 운동 홍보

농협 광주본부는 최근 북광주농협 구내식당에서 ‘화목한 아침밥 먹기 운동’ 홍보활동을 펼쳤다.
농협 광주본부는 최근 북광주농협 구내식당에서 ‘화목한 아침밥 먹기 운동’ 홍보활동을 펼쳤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범농협 차원에서 전개되고 있는 ‘아침밥 먹기 운동’의 일환으로, 국내산 쌀로 만든 간편식 떡국과 쌀국수로 아침밥을 함께하며 쌀 소비의 중요성을 공감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구상봉 북광주농협 조합장, 문홍식 광주검사국장을 비롯해 북광주농협 직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아침밥이 성장하는 청소년기 영양섭취에 더욱 효과적이라는 것을 인식하고 가족들과 아침밥 먹기 생활화에 앞장서 나가자고 결의했다.

이현호 농협 광주본부장은 “쌀 소비 감소로 인한 농가의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는 상황에서 아침밥 먹기 생활화는 국산 쌀 소비 촉진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실천”이라며 “앞으로 지역민들이 가족과 정이 가득한 화목한 아침밥 먹기를 생활화하는 건강한 식습관의 중요성을 인식할 있도록 지속적으로 홍보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승홍 기자 photo25@gwangnam.co.kr         이승홍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키워드 :
- 내년 최저임금 시간당 1만320원…17년만에 노사공 합의
- KIA, 한화에 2-3 역전패…전반기 4위로 마감
- KIA 윤영철, 팔꿈치 부상에 올스타전 불발…성영탁 대체 출전(종합)
- KIA 윤영철, 팔꿈치 부상에 올스타전 불발…성영탁 대체 출전
- 전남 ‘RE100 국가산단’ 조성 탄력받나
- "주차장 봉쇄·신원 확인…무서워 집 못 가요"
- 광주시의회, 첫 여성 의장 중심 민생중심 의정 운영 실현
- 광주시, 챔필 관람석 교체 속도…휴식기 60% 목표
- 광주∼나주 광역철도 사업 재추진 한다
- 광주은행, 세계(장애인)양궁선수권대회 성공개최 동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