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음의 참된 의미 전파…올바른 신앙의 길 제시
검색 입력폼
문화일반

복음의 참된 의미 전파…올바른 신앙의 길 제시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 4∼6일 광주문화체육센터

복음의 참된 의미를 전하고 있는 박옥수 목사.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가 오는 4일부터 6일까지 4일간 광주문화체육센터에서 ‘죄에서 벗어나’를 주제로 열린다.

한국기독교연합(KCA) 주최, 기쁜소식선교회 주관으로 열리는 이번 성경세미나는 전 세계 기독교계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으며, 죄사함의 복음을 통해 전국 주요 도시와 세계 각국 참석자들에게 올바른 신앙의 길을 제시하고 있다.

성경세미나는 행사기간 동안 오전 10시30분, 오후 7시 강연이 진행되며, 강연 전 그라시아스합창단의 무대도 펼쳐진다.

부대행사로 5일 오후 2시 광주전남리더스포럼, 6일 오후 2시 박옥수 목사 ‘마태복음 강해’ 출판기념회, 오후 7시 그라시아스합창단 부활절콘서트가 진행된다.

이번 성경세미나 주강사인 박옥수 목사는 기쁜소식선교회의 설립자이자 범세계적인 기독교 목회자 단체인 기독교지도자연합(Christian Leaders Fellowship, 이하 CLF)의 설립자다.

평신도에서부터 기독교 지도자, 대통령에 이르기까지 삶에서의 문제와 신앙의 한계로 어려워하는 많은 이들에게 성경을 바탕으로 한 죄사함의 복음을 전하며 세계 각국에서 주목받고 있다.

박옥수 목사는 “이번 성경세미나는 많은 이들에게 복음의 참된 의미를 전하고, 죄사함을 통해 새로운 인생을 살아가는 방법을 제시하는 귀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에 이어 이한규 목사 초청 후속 성경세미나가 7일부터 9일까지 매일 오전 10시30분, 오후 7시30분 마다 광주문화체육센터에서 열린다.

이번 성경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biblesemina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다경 기자 alsqlsdl94@gwangnam.co.kr         김다경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키워드 :
- 한수원, 체코 원전 수주 확정…5월7일 최종계약
- 제1회 광산 아시안 축구클럽 리그전 ‘성황’
- 시민과 함께 민주광장 채우는 ‘오월의 노래’
- 기술과 예술 결합한 ‘스포츠 축제’ 열린다
- 현실과 이상 사이의 간극…몽환적 화폭 일궈
- ‘5·18 영화제’ 대상 방성수 감독 ‘오월’ 선정
- "생활·엘리트체육 활성화…핸드볼 부흥 이끌 것"
- 광주FC, 어린이날 맞이 ‘폼폼푸린 유니폼’ 선봬
- 호남대, 광주 대학 최초 ‘태권도 품새팀’ 창단
- 전남도체육회 ‘제29회 한·일 생활체육교류’ 성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