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금주 "고흥 전역서 이재명 지지선언 이어져"
검색 입력폼
선거

문금주 "고흥 전역서 이재명 지지선언 이어져"

고흥군 가족센터는 지난 14일 더불어민주당 문금주 의원(고흥·보성·장흥·강진, 사진 가운데)과 함께 이재명 후보 지지를 공개 선언했다. [문금주 의원실 제공]
더불어민주당 문금주 의원(고흥·보성·장흥·강진)이 상임총괄선대위원장으로 있는 더불어민주당 고흥·보성·장흥·강진군 선거대책위원회가 지역구 내 협의체와 단체의 이재명 후보 지지 선언을 이끌어 냈다.

지난 14일 하루에만 고흥군 가족센터, 고흥군 노인복지기관협의회, 한국수산업경영인 고흥군연합회, 전남 장애인 한궁연맹 고흥군지회, 전국한우협회 고흥군지부 등 5개 단체가 민주당 이재명 후보에 대한 지지 선언이 이어졌다.

이들은 이재명 후보가 우리 농업의 미래와 지역 균형발전을 맡길 적임자로서 현장의 요구를 충실히 반영한 공약 발표에 호응하고 있다.

문금주 의원이 매월 개최한 현장중심 지역 밀착형 골목골목 군민 목소리 경청 투어인 ‘금주의 복덕방’을 통해 쌓아온 지역 협·단체들과의 신뢰 관계도 한몫을 했다는 평가도 나온다.

문 의원은 “더욱 많은 협의체와 단체와 소통을 넓혀가는 한편 보내주고 계신 지지 선언이 이 후보 당선과 농업 및 지역 발전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성오 기자 solee235@gwangnam.co.kr         이성오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키워드 :
- 광주상의, 20일 중대재해처벌법 실무 교육
- 美관세 여파에도 광주 수출 반등…무역흑자 9억8600만 달러
- 농어촌공사 해남·완도지사, 환경정화활동 전개
- 여수시 농산물유통과-화순군 화순읍, 고향사랑기부금 상호기부
- ‘5·18 발포명령 거부’ 안병하 치안감, 항소심 승소
- 광주시민사회, "민주당은 광주 사회대개혁 요구 외면 말라"
- ‘뇌물 요구’ 국대 출신 LH 전 직원 유죄 판결
- 광주송정역 주차빌딩 7월 15일까지 보강공사
- [만년필] 레저용 모형 총…경찰 출동 소동
- 광주 동구청~조선대사거리 도로 확장공사…주차난 우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