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FC, 가정의 달 맞이 어린이·청소년 티켓 할인
검색 입력폼
축구

광주FC, 가정의 달 맞이 어린이·청소년 티켓 할인

25일 강원전 홈경기서 각각 1000원·4000원 판매

프로축구 광주FC가 어린이날 큰 호응을 얻은 티켓 할인 이벤트를 확대 시행한다.

광주는 오는 25일 오후 4시 30분 광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하나은행 K리그1 2025 15라운드 강원FC와의 홈경기에서 어린이(유치원생·초등학생)는 1000원, 청소년(중·고등학생)은 4000원에 입장할 수 있는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5일 김천전서 어린이날 맞이 1000원 이벤트로 평소보다 3배 이상 어린이 팬들을 불러 모은 광주는 다시 한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어린이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특히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할인 대상을 청소년까지 확대해 가족 단위 팬층을 대상으로 축제의 장을 만들 예정이다.

광주FC 관계자는 “어린이날 경기 이후 전북전서 시즌 최다 관중을 기록한 바 있고, 가족 단위 관람객 증가 효과가 뚜렷했다”며 “앞으로도 팬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는 이번 강원전 홈경기에서도 어린이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운영하며, 주말 나들이를 겸한 관람객들에게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송하종 기자 hajong2@gwangnam.co.kr         송하종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키워드 :
- [부고] 이창우(뉴시스 광주전남본부 부국장)씨 장모상
- [부고] 윤형식(전 매경닷컴 대표)씨 모친상
- 제267대 교황 레오 14세, '화합과 단결' 강조하며 공식 즉위
- 이재명 "유능한 일꾼" 김문수 "일자리 대통령" 이준석 "이공계 리더십"
- [기고]전기자동차 화재 예방과 안전 관리 가이드
- [금호타이어 광주공장 화재] 생산 차질 불가피…‘5조 매출’ 목표 먹구름
- 손제이·송지민, 빛고을중흥배 아마추어 골프선수권 남녀부 '정상'
- 광주·전남선수단, 전국장애학생체전 ‘맹활약’
- KIA, 퓨처스리그 경기 광주에서 개최
- 헌화하는 5·18 유가족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