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 도림사 오토 캠핑장리조트 새단장
검색 입력폼
곡성

곡성 도림사 오토 캠핑장리조트 새단장

기차 형태 카라반 5동·글램핑 10동 설치

곡성 도림사 오토캠핑장 전경
곡성군은 곡성 도림사 입구에 있는 도림사 오토 캠핑장리조트의 새단장을 마치고 최근 새롭개 개장했다고 19일 밝혔다.

앞서 군은 노후된 카라반 25개를 매각하고 기차 형태의 외부와 내부는 편백나무로 꾸민 색다른 카라반 5동과 실내에 화장실·샤워실을 갖춰 모든 것을 실내에서 해결할 수 있는 글램핑 10동을 4월까지 설치 완료했다.

또 지난해에는 캐빈하우스 14동을 모두 철거하고 어린이들 눈높이에 맞춘 동물 모양의 키즈펜션 10동을 설치해서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도림사 오토 캠핑장리조트는 바로 앞에 방석같이 넓게 펼쳐진 바위 사이로 동악산에서 시작한 맑은 물이 흐르는 도림사계곡(전남도 기념물 제101호)이 있어 매년 많은 관광객을 맞이하고 가까운 곳에 천년고찰 도림사도 있어서 일상을 벗어나 여유를 가질 수 있는 곳으로 평가받는다.

자동차로 조금만 이동하면 1004종의 장미가 있는 섬진강기차마을과 넓은 들판의 알록달록 꽃을 배경으로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는 감성이 넘치는 동화정원이 자리하고 있다.

곡성군 관계자는 “곡성 도림사 오토 캠핑장리조트는 곡성의 대표 관광지 중 한 곳이며, 주변 관광지 접근성 또한 뛰어나다. 이번에 새 단장을 통해서 다시 찾고 싶은 곡성의 관광명소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승홍 기자 photo25@gwangnam.co.kr         이승홍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키워드 :
- GICON, 광주형 스토리에 AI 덧입힌다
- "대형화재 금타 광주공장에 전폭적 지원을"
- aT, ‘농산물 온라인 마케터 육성 사업’ 추진
- 광주신세계, 초슬림 ‘갤럭시S25 엣지’ 사전구매 행사
- 농협 광주본부, ‘이심점심 중식지원사업’ 전개
- 한국광기술원, 세계 빛의 날 기념행사 ‘성료’
- 광주농업기술센터, 농업인 전문강사 16명 배출
- [기고] 도민 여러분, 다 함께 투표에 참여합시다
- [광남시론] 미래시민한인위원회 출범과 한민족 통일
- 전남도 "전략작물직불금 신청 서두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