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영광바로알기 투어 실시
검색 입력폼
영광

영광군, 영광바로알기 투어 실시

신규 직원 50명 산단·관광지 방문

영광군은 최근 신규 임용자와 전입 직원을 대상으로 영광바로알기 투어를 실시했다.
영광군은 최근 신규 임용자와 전입 직원을 대상으로 영광바로알기 투어를 실시했다.
영광군은 최근 신규 임용자와 전입 직원을 대상으로 영광바로알기 투어를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투어는 영광군의 주요 산업현장과 관광지를 방문함으로써 지역에 대한 이해와 소속감을 높이고, 미래 공직자로서의 책임감을 함양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가자들은 e-모빌리티 산업단지를 비롯해 전국 최대 규모의 백수풍력발전단지, 그리고 한빛원자력본부 등 영광의 핵심 에너지 인프라를 둘러봤다. 또 문화관광해설사의 해설을 들으며 불갑사와 백제불교최초도래지, 백수해안도로 등 지역의 대표 문화유산과 관광지에서 영광의 역사와 자연을 만끽했다.

군은 신규 임직원의 지역 적응을 돕고 소속감을 제고할 수 있도록 하반기에도 프로그램을 지속 운영해 나갈 계획이다.

장세일 군수는 “신규직원 여러분이 영광의 산업과 문화를 깊이 이해하고, 애정과 자긍심을 갖고 업무에 임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영광=정규팔 기자 ykjgp98@gwangnam.co.kr         영광=정규팔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키워드 :
- 이 대통령, 문체장관 최휘영·국토장관 김윤덕 지명
- 광주 동구, 영·유아 발달장애 조기 개입 사업 본격화
- 나주시, ‘조사료 추파용 사료작물 종자’ 접수
- 한여농 장성군 여성농업인대회 성료
- 전남 신안 재원도 앞바다서 50대 선원 흉기 피습
- 내년 최저임금 시간당 1만320원…17년만에 노사공 합의
- KIA, 한화에 2-3 역전패…전반기 4위로 마감
- KIA 윤영철, 팔꿈치 부상에 올스타전 불발…성영탁 대체 출전(종합)
- KIA 윤영철, 팔꿈치 부상에 올스타전 불발…성영탁 대체 출전
- 전남 ‘RE100 국가산단’ 조성 탄력받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