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경총, 생활역학과 풍수 경영 특강
검색 입력폼
경제일반

광주경총, 생활역학과 풍수 경영 특강

도지예 원장 초청 금요조참 포럼 성료

광주경영자총협회는 최근 홀리데이인 광주호텔에서 풍수지리 전문가 도지예 원장을 초청해 ‘생활역학과 풍수의 경영’을 주제로 제1691회 금요조찬 포럼 특강을 개최했다.
광주경영자총협회는 최근 홀리데이인 광주호텔에서 풍수지리 전문가 도지예 원장을 초청해 ‘생활역학과 풍수의 경영’을 주제로 제1691회 금요조찬 포럼 특강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도지예 원장은 수신재 역학연구원장으로 화정 풍수지리 학회장, 영남대 풍지리전문가 박사, 한국역리학회 중앙본부 정회원, 문교부인가 한국역리학술원 중앙학술 위원, 고려대 평생교육원 실전역학 대표강사로 활동하면서 만흔 기업체 경영 자문을 하고 있다.

특강은 자평명리학, 음양오행, 사주와 환혼동각, 사주추명법, 풍수지리 정의, 음택과 양택, 풍수적 관점에서 본 청와대, 동기감응, 오행산의 성정, 신명나는 야단법석 등 강연과 함께 다양한 스킬로 큰 호응을 얻었다.

양진석 광주경총 회장은 ”풍수에 가장 관심이 많은 곳이 기업이라 생각해 건물 설계, 일하는 층과 방향, 사무실 인테리어까지 풍수를 고려한 CEO들이 많아 이번 포럼을 준비했다면서 풍수 경영을 통해 인적관리와 글로벌 기업 성장에 도움이 됐을 것이다”고 말했다.
송대웅 기자 sdw0918@gwangnam.co.kr         송대웅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키워드 :
- 탁구 U대회 대표팀 출정식…14일 독일로 출국
- 무등산생태탐방원, 무자락 캠프 참가자 모집
- 홍명보호, 15일 한일전서 동아시아 왕좌 노린다
- 곡성성당 일원 조선시대 유적 확인…역사적 가치 높아
- 광주 공동주택 종이팩 분리배출 확대 논의
- 광주비엔날레 대표 가닥…미술계 안팎서 논란 '여전'
- "건설 성수기인데"…광주 일용직 일감 씨 말랐다
- [만년필] 7억대 인터넷 불법도박 30대 벌금형
- 광주·전남 15일까지 최대 100㎜ 비
- [사설]힘든 광주·전남 중장년층의 삶 개선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