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CON, 제4회 SW테스트 경진대회 호남 예선
검색 입력폼
경제일반

GICON, 제4회 SW테스트 경진대회 호남 예선

18일까지 참가자 모집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GICON)은 지역 소프트웨어 품질 역량 강화를 위해 오는 18일까지 지역 내 재직자, 재학생, 거주민을 대상으로 ‘2025년 제4회 SW테스트 경진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대회는 기업의 소프트웨어 제품을 참가자가 직접 테스트하고, 발견한 결함을 분석·보고하는 실전 중심의 품질 경진대회다. 참가자는 실무 기반 테스트 경험은 물론, 본선 진출 시 숙박, 기념품, 전국 참가자들과의 교류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호남권 예선은 25일 광주영상복합문화관에서 개최되며, 이를 통해 광주 대표 4개 팀이 본선에 진출한다.

본선은 다음달 25일부터 27일까지 대전 호텔 인터시티에서 개최되며, 전국 46개 본선 진출팀 중 우수 15개 팀에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 대전시장상 등과 함께 총 1700만 원 상당의 상품이 수여된다.

접수는 온오프믹스(www.onoffmix.com/event/325411)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GICON 홈페이지(www.gicon.or.kr) 또는 광주디지털품질역량센터(062-610-2426, swtesting@gicon.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경주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장은 “디지털 품질 역량을 갖춘 인재 양성을 위한 이번 대회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GICON은 민선 8기의 ‘광주의 미래를 밝히는 LIGHT 인재 양성’ 비전에 발맞춰 지역의 디지털 경쟁력 강화와 미래 산업을 선도할 전문 인재 양성에 힘쓰고 있다.
송대웅 기자 sdw0918@gwangnam.co.kr         송대웅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키워드 :
- 탁구 U대회 대표팀 출정식…14일 독일로 출국
- 무등산생태탐방원, 무자락 캠프 참가자 모집
- 홍명보호, 15일 한일전서 동아시아 왕좌 노린다
- 곡성성당 일원 조선시대 유적 확인…역사적 가치 높아
- 광주 공동주택 종이팩 분리배출 확대 논의
- 광주비엔날레 대표 가닥…미술계 안팎서 논란 '여전'
- "건설 성수기인데"…광주 일용직 일감 씨 말랐다
- [만년필] 7억대 인터넷 불법도박 30대 벌금형
- 광주·전남 15일까지 최대 100㎜ 비
- [사설]힘든 광주·전남 중장년층의 삶 개선되길